이 실내씬들은 너무 예쁜데 다 흐려서ㅜㅜㅜ 최대한 선명하게 보정하긴 했는데 아쉬워.... 그치만 김동현 얼굴인데 뭔들^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냥 웃음밖에 안나와 너무 잘생겨서... 이번 뮤비 다 진짜 최고였지만 이부분은 진짜 미친줄 알았다 이거 보고 난 뒤로 김동현 요정이냐고 왕자냐고 주접 안떨고 조각상인거 인정하기로 함^^! 완전 회발인데 너무 잘어울려서 또 놀라고... 와 김동현 회발에 핑크수트 입힐 생각하신 분 누구? 진짜 변태신듯... 살짝 벌어지는 입이랑 귀에 한 이어커프랑 빛받아서 옅은 갈색에 테두리진 눈동자까지 진짜진짜 사람 아닌거같애... 내가 본 김동현중에 제일 사람 아냐.... 근데 왜케 주저리주저리 길게 했죠 왜냐면 김동현 얼굴이 미쳐서

 

 

아니 이부분 춤선 너무 예쁜데ㅜㅜㅜㅜㅜㅜㅜ 미세먼지컨셉,,,, 이름값 열심히 하고있어서,,,,,,,흑흑 최대한 살려봤다 엉엉 안 만들수는 없었어

 

 

회발 보고 한껏 감탄하다가 핑크머리 보니까 또 핑크머리 체고조넘 외치는 중,,,^^ 아니 어케 저렇게 잘생겼냐고요 뒤에 하늘색은 다 날아갔지만 그래도 대 존 잘


 

 

오늘 사실 지갑도 잃어버리고(ㅂㄷㅂㄷ) 다음주까지 과제도 폭탄에 소논문까지 있어서 진짜 이번주 금요일까진 움짤 안찌겠다 다짐했는데ㅋㅋㅋㅋ 아 6시 땡치자마자 지하철에서 헐레벌떡 음원부터 돌리곸ㅋㅋㅋ 집와서 뮤비 본 순간 깨달았지 아 오늘 잠은 다 잤구나... 기분 진짜 구리구리했는데 동현이 보고 다 치유됐어 동현이가 내 비타민이야ㅜㅜㅜㅜ 음원도 빨리 앓아야되는데 여기서 더 앓으면 진짜 휴학 말릴거같으니까 주말에 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