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동현이가 너무너무 예뻐서 코가 찡할 정도로 좋았던

오늘의 동현이는 아주 오랫동안 생각날 것 같아

쉴 틈 없이 내내 예쁘기만 했던 동혀니♡

노래 따라부르는 동현이가, 그냥 이 날의 동현이가 행복해보여서 제일 좋았어💕

이건.. 귀엽고 웃겨서ㅋㅋㅋㅋ 화난다고 힝구하는 혀니도 넘 기엽고ㅠㅠ 앞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기도 하ㄱ... 사실 쓰려고 만듬..

 

-

 

근래 들어 최고의 스케줄을 뽑자면 단연 충전포차.... 동현이가 추천해준 곡, 좋아하던 가수, 읽고있던 책, 보고있던 드라마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라인업이어서 시작 전부터 동현이 정말 좋아하겠다, 하고 나까지 한껏 들떠 봤는데 생각보다도 더 좋았다.

동현이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주파수를 가진 것 같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분위기, 또릿또릿하게 진행도 사연 이야기도 잘하던 동현이. 너무 행복해서 무슨 말을 하고 어떻게 좋아해야 할 지도 잘 모르겠을 정도로 좋았던 방송ㅠ.ㅠ

가수분들이 노래를 부르고 앨범 이야기를 할 때마다 눈반짝이며 열심히 듣고 안다고 고개 끄덕이던 모습들도 너무 사랑스럽고.. 그냥 동현이가 행복해하는 모습이 나 스스로도 놀랄 정도로 나에게는 더 더 큰 행복으로 다가와서 신기하기도 했고ㅠㅠ 말이 두서가 없는데 아무튼... 정말 많이 좋았다고. 그래서 내가 동현이 덕에 행복한 만큼 이 기운이 다시 동현이에게로 되돌아가 현이를 웃게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그리고 나는 평생 김동현이라는거 다시 한 번 느꼈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