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만 나가면 잘생겨짐 + 큰무대일수록 잘생겨짐 + 김드림 이름값 톡톡히 함 진짜.. 드콘 믿고있었다구

베레모 쓴거 보고 입떡벌어졌는데 2부에선 노세팅생머리를 해왔더라구요? 나 죽으라고...

그나저나 흑백인 이유는요 네 색감 망했어요 일본방송 안찐지 오래돼서 개구리다는걸 잊고있었네^^..

 

컬러도 쪄보려고는 했어요... 노력은 함... 아니 그와중에 베레모 봐도봐도 너무예쁨

덮머에 베레모도 당연히 예쁜데 난 깐머리에 베레모가 그렇게 좋더라 오늘처럼 몇가닥 내리면 베스트ㅜㅜ

 

2부는 1부 의상 블랙버전!! 1부가 너무너무너무 예뻐서 2부는 어떻게 나오려나 했는데 이것두 넘 좋았음... 의상 혹시 한국에서 재탕해주시술 아님 다른데서라도

사실 따로 세팅 안한 덮머가 베스트!라고는 생각 안하는데 세팅 안하면 춤출 때 좀 더 세게? 조심하지 않고 추는거같아서 좋아

 

바로 이렇게... 이렇게 거친 모습은 세팅 안한 머리일 때만 나온단 말예요ㅜㅠ 루저 희망은 절망으로~ 여기도 전광판 잡힌거 보니까 머리칼 휘날리면서 빡빡 추던데 그런거 보려면 생머리못잃어

더보기

사실 이거 컬러버전도 있거든요... 망해서 더보기에 넣습니다^^..

 

이것도... 망했어요 2부 정면카메라가 뭐 송출 문제가 있는지 조명때문인지 다 저렇게 우그러지더라구요...?

여기 표정이랑 머리카락 너무너무 맘에드는데 다 날림ㅠㅠ 얘도 사실 버려야되는 짤인데 그냥 꽂혀서 쪘어요

이렇게 프레임 하나에 꽂혀서 망한짤 만들어내는거 안해야되는데 진짜

대체 어떤 프레임에 꽂혔냐! 하실까봐 가져왔습니다. 근데 인간적으로 너무 미남 아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