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등지고 도는 구도가 좋아서 뭐라도 만들어보고싶은 짤... 넘 좋다 진짜 

 

 

이렇게 묘하게 웃는거 진짜 좋은...ㅜㅡㅜ 무대동현 최고야 사랑해

 

 

크으으으 무대에서 항상 눈빛 살아있는거 너무 좋다 웃는 동현이만큼이나 좋아하는 살쾡이같은 모먼트

 

 

앞에 있는거 색달라서 좋았는데 너무..멀어..... 좀더 선명하게 보고싶다구요ㅜㅜ

 

 

 

이부분 진짜 너무 좋다 눈빛 미친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코디도 미친듯 세상에 너무 완벽해서 말이 안나와요..

 

 

한컷도 놓치기 싫은 어텐션ㅜㅜ

 

 

김동현 웨이브 젤 좋아 진짜.. 나 처돌이야 동현아 맨날맨날 웨이브해 김동현 춤신춤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