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잘 안보였지만 블루블랙 넘 조아서 처돌아... 진짜...안어울리는게 뭐야...? 

까리하게 올블랙 입어놓구선 사랑한다구 그렇게 귀엽게 말해버리면 제가 진짜 처돌잖아요 오빠....

 

 

귀여워귀여워김동현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르르 입꼬리 사르르 눈꼬리 지짜 사랑해 마지않는8ㅅ8

 

 

김동현은 온동이라구요 냉즈니스 하다가 현타맞구 온동으로 돌아오는거봐^0^

 

 

 

악 이표정 넘 귀여워서 씹어먹구싶어 진짜ㅜㅜㅜ 뾰로통 와기야ㅠㅠㅠㅠ

 

 

이정도면 동공지진의 정석 아닌지ㅋㅋㅋㅋㅋㅋ 아니야..그거아냐...!!!>가 귓가에 울려퍼지는데요...ㅋㅋㅋㅋ

 

 

힝 넘 예쁜데 프레임 짧아서 아쉬운... 오늘 카메라 전체적으로 넘했다 진짜...!! 무대동혀니 사랑하는데 움짤 찔만한게 없어 잉잉..

 

 

조명도 너무했다ㅂㄷㅂㄷ 저 보라색 어쩔거여,,,, 그치만 동현이가 빛나니까요 그럼 된거 아닌지^^